move right move right
한솔요리학원과 한솔요리학원 브랜드들의 최신 소식과 이야기들을 전해드립니다.

제5회 달성음식경연대회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대상) 포함 참가 선수 전원 수상 쾌거!

2016-10-12

제5회 달성음식경연대회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대상) 포함
참가 선수 전원 수상 쾌거! : 한솔요리학원 요리대회전문반은 지난 10.9(일) 진행된 제5회 달성(향토ㆍ전통)음식경연대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포함 참가 선수 전원수상의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전통을 계승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접목시킨, 요리대회 현장 속으로 가보실까요~?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현장!
대회 소개

달성(향토·전통)음식경연대회는 지역 우수 농ㆍ특산물과 특화음식인 사찰음식 등을 활용한 특색 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대회입니다.
라이브경연 30팀과 전시경연 40팀, 총 70팀 210여 가지의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경연대회에서는 지역 농ㆍ특산물인 토마토, 부추, 유가찹쌀, 연근, 양파, 마늘, 미나리, 버섯 등을
주 원재료로 사용, 달성의 맛인 사찰음식을 퓨전화한 다양한 요리 경연이 펼쳐졌습니다.

달성군에서 유명한 논메기매운탕, 가창면의 찐빵과 군의 특화음식인 사찰음식 등을
달성의 대표 전통음식으로 육성하고 상업화하고자 특색 있는 요리법도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갤러리 이미지

섬세하고 정밀한 스킬 발휘 시간!
경연과 심사

1차 서류심사와 2차 본선 심사(라이브경연&전시경연)를 통해,
대회 평가는 전문성(20), 작품성(20), 창의성(30), 상품성(30) 총 100점 만점으로 순위가 결정되었습니다.
특히 새로운 아이디어로 향토전통음식을 잘 표현한 작품에 높은 점수가 돌아갔습니다.
조리 기초부터 고급 기술까지 습득한, 한솔요리학원 참가선수들의 미소에 자신감이 가득합니다!

대회장 모습 갤러리

요리에 대한 애정과 땀의 가치!
평가와 수상

‘연저육찜과 부추무침, 검은깨와 견과류가 올라간 검은콩 죽, 블루베리소스에 졸인 버섯불고기롤’ 작품을 출품한
요리대회전문반 요리조리킹팀(최광호, 서현기, 성예찬)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출전한 선수 모두 끝까지 최선을 다해,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더 커진 목표의식을 바탕으로 계속될 여러분의 맛있는 도전을 한솔요리학원이 응원하겠습니다.

수상 및 단체사진

조리기초부터 창작 레시피 개발과, 수상까지!
한솔과 함께하면 발전하는 ‘나’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신청

닫기

취업지원상담
온라인상담온라인상담
위치조회위치조회
과정검색과정검색
TOP